본문 바로가기

게임/심즈일지

17.5.22 심즈 1일차

심즈 4.

오랜만에 켰다.

약속대로 게임 일기를 쓴다.



이번엔 차분하게 쓴다







근데 당혹스러웠던 건

전에 캐릭터만 만들어놓은 데이터가 있었다.




무너 / 레베 / 허루키


셋이 사는 집인가봄 ㅋㅋㅋㅋㅋ


이게 무슨 관계람 ㅋㅋ





일단 집에 들어가봤닼ㅋㅋㅋㅋ





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 삭막 ㅋㅋㅋㅋ


삭막하다

어둡다





근데 내 눈에 보이는 저것












이거!!!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임 ㅋㅋㅋ

집은 졸라 허름한데 

안어울리게 분수가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

허세작렬ㅋㅋㅋㅋㅋㅋㅋ






무너가 화장실이 가고싶었는데 ㅋㅋ

이 집은 너무 코딱지만해서 화장실이 한개임 ㅋㅋㅋㅋ


갔는데 허루키가 있음ㅋㅋㅋㅋ


나가!! 나가!!!!!!!

무너가 다급하게 손을 저음 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

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나가라곸ㅋㅋㅋㅋㅋㅋ

왜 안나가고 저기 구석에 있음????

그리고 왜 쳐다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미틴ㅋㅋㅋㅋㅋㅋ







불쌍한 레베는 침대를 두고 거실에서 잠


이 집은 아무것도 없어서

거실이 너무 휑하고 추울거임


근데 허루키는 티비만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코 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


가만 살펴보니

이 분수 허루키만 계속 마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야이 허세남 같으닠ㅋㅋㅋㅋㅋㅋ






파워요리!! 빠세!!!!!!!!!!!!!!!!!!












호 그럴싸한 요리 탄생


근데 앉아서 안먹고 분수대 보면서 밥먹음 ㅋㅋㅋ


머지?? ㅋㅋㅋㅋㅋ









레베 방금까지 앉아있더니


또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제발 2층가서 자라!! 제발!!






넌 제발 앉아서 티비봐라!!!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레베가 저기서 자는 바람에 티비 서서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라고 사준 쇼파가 아니다







식사시간

둘이 오븟해보임


무너는 이렇게 외로운데








결국 밥 다먹고 셋이 이야기 나누는데

허루키 뭔가 자꾸 겉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어정쩡 어정쩡 








뚱...!


흥칫뿡!!!










케케케! 호박이나 만드러야지!!!!!

허루키의 공예시간!! 호박을 긁어여 벅벅벅!!!!!









쨘 갸와이 호박 완성!!!

제법 귀엽다...








잠시 허루키 호박에 한 눈 판 사이에 레베 사라짐


찾아보니 집앞에 마실나와있음 ㅋㅋㅋㅋㅋㅋㅋ


어르신...







어르신...

날도 추운데 들어가셔요











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에 가자마자 자는데


저 분홍색 무너 침대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아씨 ㅋㅋㅋㅋㅋㅋ

뺏김 ㅋㅋㅋ









직업이 요리사인 무너

직장에서 돌아오자마자 요리를 한돠~~~!!!





이히 싱나!!!!!!!!!






요리하다 말고 귀팜

그 손으로 다시 요리함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잌




응 귀판거 보지마...





셋 나란히 쪼로록

이런 작은 집이라 미안해


다들 굿나잇


레베는 여전히 무너 침대에..


'게임 > 심즈일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17.6.12 심즈 4일차  (0) 2017.06.12
17.5.26 심즈 3일차  (0) 2017.05.26
17.5.23 심즈2일차  (0) 2017.05.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