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게임/심즈일지

17.6.12 심즈 4일차







식기세쳑기가 고장났다


허루키가 고치는 중 ㅋㅋㅋ

잘보면 옆에 있는 냉장고도 물이 새고 있음 ㅋㅋㅋㅋ








냉장고는 레베가 고치도록 하여라 뿜뿜!


허루키 다고치고 난 부품들 옆에 내동댕이 쳐져있네







잠깐 한눈 판 사이에 레베가 분재를 만지고 있음 ㅋㅋ






오 이쁘게 잘했군


근데 뭔지모를 위화감이......









이게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선풍기세요???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



허루키 출근했는데

갑자기 직원한명이 쓰러짐



난 피로도가 쌓여서 누워 잠든 줄 알았음......











그런데 사람들이 모이더니


어쩔 줄 몰라하기 시작






다들 울고 있는데


어 뒤에 뭔가가...










슥- 슥-


사신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






사신 ㅠㅠㅠㅠㅠㅠ


허리 잘록한 것 좀 봐여









제발 데려가지 말라고

허루키가 간절히 빌어봄


으헝!!!










하지만 아랑 곳 하지 않음








으랴압!!!!!!!!!! 빠세!!!!!!!!


사신 간지








뿅!!!!!!

단지가 되었스므니다!









단지가 되자마자

방금까지 울고 있던 사람들이


일제히 울음을 그치고 멀뚱멀뚱 서있음


공포...



그리고 다 뿔뿔이 흩어짐










국장님 앞에서 재롱 피우는 허루키



>_< 방방!










집에 오면 명상도 해주고










파티에 가서 춤도 춰줘야지!!


우랴아아앗!!!!!! 허이짜! 허이짜!!!!!









?????!!?!?!?!?!?!!!


문어는 왜 여기 와있어....


일하러 간거 아니었니...



허루키 둠칫!





다음날 국장님한테 또 재롱부리러 갔는데

국장님 컴퓨터 고장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오늘도 삼인방 허루키는 평화롭다





'게임 > 심즈일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17.5.26 심즈 3일차  (0) 2017.05.26
17.5.23 심즈2일차  (0) 2017.05.24
17.5.22 심즈 1일차  (0) 2017.05.22